월 스트리트 억만장자 Jim Rogers가 후원하는 중국 온라인 증권 중개 회사인 타이거 브로커(Tiger Brokers)는 미국 최대 전자 브로커 중 하나인 인터랙티브 브로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으로부터 투자를 받았다고 밝혔다.


억만장자 투자가 Jim Rogers의 지원을 받는 중국 기업 타이거 브로커(Tiger Brokers)는 최신 모금 활동에서 받은 금액을 공개하지 않았다.

중국 투자자들이 미국 주식 시장과 홍콩 거래소 및 중국 A 주식 거래를 할 수 있는 앱을 제공하는 Tiger Brokers는 Interactive Brokers의 투자 규모를 공개하지 않았다.


Tiger Brokers의 설립자 인 Wu Tianhua는 성명서에서 "Interactive Brokers와의 협력을 확대하고 강화함으로써, 우리는 세계적인 중국 공동체에 미국 주식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핀테크 시장에서 선도적인 지위를 지속적으로 확보 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4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2016년에 중국의 연간 거래액이 1200억 위안으로 급증한 것을 보았으며 올해 글로벌 성장으로 4배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자사의 앱인 Tiger Trade는 전 세계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제공되며 실시간 뉴스 피드뿐만 아니라 주식 시세를 추적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벤처 캐피탈 펀드인 CreditEase Fintech Investment Fund도 Tiger에 투자했다고 밝혔다.


CEFIF의 파트너 인 Cong Yu는 "증권은 금융 산업의 백본 중 하나이며, 이 부문의 국제화는 투자자의 글로벌 자산 배분 전략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광범위한 시장 전망과 국경 간 거래를 가져 왔다."고 말했다.


최신 투자에 앞서 타이거 브로커(Tiger Brokers)는 중국의 샤오미(Xiaomi)와 벤처 캐피털인 ZhenFund 및 China Growth Capital으로부터 자금을 수령했다.




[중국망] 홍성아 hsa_1023@hanmail.net

저작권자 © 중국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